신차뉴스

신차 장기렌터카, 직접 비교하고 선택하자

자동차는 집 다음가는 가장 비싼 소비재다. 집은 구매 후 상황에 따라 가격이 오르기도 하지만 거금을 들여 산 자동차는 차종마다 폭이 다르지만 구매 후 가격은 반드시 떨어지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국내에서도 자동차를 소유가 아닌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국내에서 자동차를 임대해 이용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다. 바로 자동차리스와 자동차 장기렌트다. 두 방식 모두 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하는 방식과 동일하게 매달 일정한 요금을 지불하며 자동차를 사용한다. 하지만 자동차 구입 초기비용과 취득세, 등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비용이 없고, 이용요금에 보험료까지 포함돼 있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소유의 주체가 리스사 혹은 렌터카 업체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복잡하고 귀찮은 자동차의 관리 빛 보수, 유지의 과정을 생략할 수 있다. , 단기간 자동차를 렌트하는 것처럼 일정 비용만 지불하고 이용만 하면 그만이다.

 

 

장점은 또 있다. 신차장기렌터카의 경우 상품에 따라 보증금 없이 자동차를 사용할 수 있고,리스의 경우 소비자의 상황에 따라 신차금액의 10~40% 정도로 보증금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장의 큰돈이 없다면 보증보험을 통해 대체도 가능하다. 자동차를 구매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목돈 없이도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비용적인 측면에서의 이득도 간과할 수 없다. 개인사업자 혹은 법인사업자의 경우 리스나 렌트료를 비용처리 할 수 있어 세금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개인의 신차구매를 허가하지 않은 LPG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어 유류비를 절약할 수도 있다. 또한 소비자의 이용 마일리지에 따른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어 생활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번호판 은 하,호가 가능하고, 장기렌트카나이 로는 만21세 이상가능하다.

 

 

이러한 편리성 때문에 장기렌트와 자동차 리스에 관한 관심이 날로 증대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상품을 제공하는 수많은 업체들이 존재한다. 장기렌트카 업체만 해도 AJ렌터카, 롯데렌터카, sk렌터카, 등이 있고 캐피탈사는 현대캐피탈, kb캐피탈, 아주캐피탈, 홈쇼핑장기렌트카 등이 있다 수많은 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의 할인율이나 이용료, 제공하는 서비스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소비자는 자신의 생활 패턴에 맞게 꼼꼼히 가격비교 해 보고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하지만 최근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해 주는 신차연구소라는 업체가 본격적이 활동을 시작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신차연구소는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부터 옵션, 색상, 소비패턴을 입력하면 1:1상담 빛 문자 서비스, 이메일을 통해 최저가 견적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출고 후에도 자동차 전문 매니저를 통해 사후관리서비스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고 장기렌터카 또는 오토리스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복잡하고 번거롭게 발품 팔지 말고 원 클릭으로 최저가 견적을 제공받을 수 있는 신차연구소를 이용해 보자

 

출처 : 탑기어

신차를 연구하는 사람들

신차연구소 ( http://ncarlab.kr/ )

 

0 Comments
Category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